[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한화증권(대표 임일수)과 한화투자증권(대표 이명섭)은 2012년 봄을 맞이해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6월15일까지 '오래오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래오래' 이벤트는 크게 세 개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이 중 첫 번째 이벤트는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벤트1은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 고객이 양사가 추천하는 금융상품에 일정금액 이상을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1000만원 이상 가입 시 5000원, 3000만원 이상 가입 시 2만원, 1억원 이상 가입시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추천 자문사 연계형 랩(Wrap) 가입 고객의 경우 3000만원 이상 가입 시 2만원, 1억원 이상 가입시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와 세 번째 이벤트는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이 개별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한화증권이 진행하는 이벤드2에서는 우리사주 이관 고객 또는 기타 주식 입고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한화증권의 이벤트3은 5월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직장인의 희로애락을 담은 이야기를 한화증권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stock)에 올리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조지아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천이 많은('좋아요' 버튼) 상위 3명에게는 아이패드 신제품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이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2와 이벤트3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2는 이벤트1에 해당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사이판 월드리조트 4인가족 여행상품권(1명), 한화콘도 1일 숙박권(2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3은에서는 가족의 행복이 담겨있는 사진을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www.hanwhastock.com)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에게 최신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지급한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