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응모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13일부터 유럽 최고의 축구 이벤트 ‘유로 2012’에 참여할 원정대 및 볼 케리어 오디션을 실시한다.
‘기아차 유로 2012 오디션’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13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 웹사이트(alturl.com/czz2i)나 G마켓 홈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오디션은 이달 말까지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다음달 말까지 2번의 본선을 통해 ‘유로 2012 기아 원정대’ 6명과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케리어’ 1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6월 말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리는 준결승전 경기를 관람하게 되며 기아차는 항공, 숙박, 경기 관람 등 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또 기아차는 최초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G마켓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디션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마켓 할인 쿠폰 및 유로 2012 준결승전 입장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지난 '유로 2008'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최고 등급 공식 후원사'로서 오피셜 매치 볼 케리어, 기아 챔프, 기아 팬 페스트, 기아 ‘유로 2012’ 로드쇼 및 대회 공식차량 제공 등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