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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우대제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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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NH농협금융이 통합우수고객 제도인 'NH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도입해 우수고객 확보와 함께 본격적인 자회사간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이에 따라 농협은행과 농협증권의 우수고객은 12일부터 NH농협금융의 통합우수고객으로 인정돼 은행과 증권에서 동시에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NH농협금융의 통합우수고객제도는 '최고등급 인정방식'으로, 자회사별 고객등급을 산출한 후 이 중 가장 높은 등급을 해당 고객의 우대등급으로 모든 자회사에서 일괄 적용하는 방식이다.


농협금융은 앞으로 매분기말 농협은행과 농협증권의 우수고객 등급을 바탕으로 통합우수고객을 선정해 익월 10일부터 6개월간(기본 3개월 + 유예기간 3개월) 각종 수수료 면제 등의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금융은 새로운 통합우수고객제도가 시행되는 12일부터 한 달 동안 농협은행과 농협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통합우수고객 우대제도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 아이패드,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신충식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취임 직후부터 은행, 보험, 증권 등 자회사간 시너지 창출을 강조하고 임직원들에게 복합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통한 농협 전속고객 거래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해 왔다.


농협금융 관계자는 "우수고객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은행과 농협증권을 대상으로 통합우수고객제도를 우선 실시하고 향후 농협금융 전 자회사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농협의 경제사업까지 포괄해 타 지주와 차별화된 우수고객제도로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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