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코리아, 순정부품 등 교환시 30% 할인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BMW코리아, 순정부품 등 교환시 30% 할인이벤트 BMW 순정 오일 필터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BMW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내달 4일까지 ‘BMW 오리지널 필터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상 품목은 BMW와 MINI 브랜드 전 차종의 순정 오일 필터, 에어 필터, 마이크로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캐스트롤 엔진오일이며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순정오일 필터는 0.005mm 크기의 미세 먼지 입자까지 걸러내 순수 오일만을 엔진에 공급한다. 에어필터는 연소실로 깨끗하게 걸러낸 공기를 공급해 완벽한 연소를 실현한다. 마이크로 필터는 봄철 유행하는 꽃가루나 황사뿐만 아니라 오존이나 질소 산화물 등의 가스 오염물질까지 깔끔하게 여과해 차량 실내에 항상 쾌적하고 안전한 공기를 공급한다.


BMW와 MINI 전 차량의 순정 부품(마모 부품 제외)은 주행거리 제한 없이 2년 동안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헤드라이트 등의 BMW 오리지널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리는 캠페인을 벌인다. 순정 브레이크 디스크는 5kg 경량화를 실현해, 민첩성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연료 소모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여 최상의 제동 성능을 검증 받았다. 순정 헤드라이트는 기존의 할로겐 라이트보다 성능과 효율을 300% 더 강화해 안전한 주행을 도와준다.


김효준 대표는 “BMW 순정 부품은 오랜 시간 정교한 연구와 개발, 신뢰와 정확성 등을 바탕으로 만들어 기능과 효율 면에서 차량 시스템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며 “BMW의 가치와 안전은 BMW 오리지널 부품을 통해 실현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와 관련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