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권해효·가수 이은미, 심상정 유세지원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배우 권해효·가수 이은미, 심상정 유세지원 눈길 배우 권해효(왼쪽 두번째)씨가 심 후보(왼쪽 첫번째)과 유권자들에 악수를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배우 권해효씨와 가수 이은미씨가 8일 경기 고양 덕양갑 야권단일후보 통합진보당 심상정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권해효씨는 고양동과 관산동 등 덕양구의 북쪽을, 이은미씨는 화정역과 원당시장 등 덕양의 남쪽을 훑어가는 그물형 유세를 펼쳤다고 심상정 후보측은 전했다.


권해효씨는 고양동 유세에서 "심 후보가 겉으로는 더욱 더 부드러워졌고 안으로는 더욱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며 "우리는 우리의 이익을 위해서, 학생은 학생 스스로의 이익을 위해서, 어머니는 우리 가정을 위해서 투표해주시기 바란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이은미씨는 화정역과 원당시장 유세에서 "심 후보는 누구보다 정직하고 누구보다 성실하게 화정의 목소리를 대변할 후보"라며 선거법 때문에 노래를 부를 수 없음을 상기시키며 "4월 11일 총선이 끝난 후에, 화정을 대표할 심상정 후보를 기호 4번을 꽉 찍어주신 후에 제가 이곳 화정에 와서 들려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배우 권해효·가수 이은미, 심상정 유세지원 눈길 가수 이은미(오른쪽)씨가 심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gung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