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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차가 봉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상은 봉고를 보유한 전국 용달협회 회원과 주요 법인업체 고객이다.
기아차는 전국 용달협회가 연 2회씩 실시하는 각 지역별 소집기간에 맞춰 전국 120여 개소의 소집장소와 주요 법인업체 400여 개소의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봉고 보유 고객들에게 브레이크 관련 부품, 각종 밸브류 점검 등 기본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 및 각종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 7000여 명의 봉고 고객들이 무상 점검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지난 1월 출시된 2012년형 봉고Ⅲ 13대를 전국 각지의 점검 장소에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2년형 봉고Ⅲ는 타이밍체인이 적용된 신형AⅡ 2.5엔진(133마력, 12.3km/ℓ)을 탑재하고 열선스티어링휠, 전동식 허리 지지대 등의 편의사양이 적용됐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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