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2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 동안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 전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은 차량점검을 통해 봄철 나들이 고객의 사고를 예방하여 보다 안전한 운전을 보장하고 다가올 봄 황사에 대비해 차량 손상방지 차원의 안심 서비스를 선사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와 타이어 점검 및 부동액 보충 등 10개 항목을 무상으로 서비스한다. 또한 겨울 동안 사용하지 않은 A/C 점검과 함께 A/C필터 또는 와이퍼블레이드 교체 시 공임비 전액을 지원한다. 더불어 전 차종의 타이어와 레전드, 시빅 차량의 스파크 플러그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위해 혼다코리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 증정과 함께 차량 전면유리 및 실내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동절기 미루어 두었던 차량 점검 서비스 제공을 통해 모든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이를 통해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고자 한다”며”앞으로도 혼다코리아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에 힘 쓸 것”이라고 말했다.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