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스커피,그린 머그 디자인 공모전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할리스커피,그린 머그 디자인 공모전 실시
AD

할리스커피가 오는 29일까지 ‘할리스커피 그린 머그(GREEN MUG)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종이컵 대신 머그 사용을 활성화 하기 위해 기획된 공모전으로 공모전의 주제는 ‘환경 메시지를 담은 할리스 머그’다.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www.hollys.co.kr), 또는 공모전 페이지(green.hollys.co.kr)에서 로고와 머그 도안을 내려 받고 환경 메시지를 넣은 머그를 디자인하면 된다.


제출 파일은 원본 (AI)파일 및 그림 파일(JPG), 그리고 작품의 기획 의도를 담은 PR 컨셉 보드 3가지다. 도안상의 규격은 반드시 지키되, 로고의 기본은 변형하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 가능하다.


심사는 적합성·친환경성·창의성 등을 고려해 공정하게 심사되며 5월 2일 본상 진출작이 발표되고 5월 7일, 고객들의 투표에 따라 최종 당선작이 발표된다. 심사는 제품 디자인 분야에서 국제적인 활동을 펴온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문철 교수와 UNEP한국위원회에서 참여한다.


대상인 Green-H상(1작품)에게는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1작품)에는 상금 100만 원, 우수상(2작품)에 50만원, 입상(30작품)에는 10만원 상당의 할리스커피 기프티카드가 제공된다. Green-H상과 최우수상 두 작품은 실제 할리스커피 머그로 제작되어 매장에서 판매될 계획이며, 판매 수익금은 UNEP한국위원회의 ‘10억그루 나무 심기’ 캠페인에 기부된다. 그 밖에 공모전 입상작들은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할리스 그린 머그 디자인 전시회’를 통해 전시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