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팟게이트HD, 뉴아이패드 출시 앞두고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애플이 선정한 국가별 최고 무료 앱 2위 올라

팟게이트HD, 뉴아이패드 출시 앞두고 새단장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팟게이트는 애플이 선정한 최고의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2위에 오른 '팟게이트HD'의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한다고 2일 밝혔다.

뉴 아이패드 출시에 맞춰 개편된 팟게이트HD에서는 초기화면 목록과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배경도 하얀 색상으로 깔끔하게 꾸몄다. 뉴 아이패드의 해상도가 2048X1536으로 개선돼 이 앱의 화면 디자인, 구동 과정도 최적화시켰다.

팟게이트의 주요 기능으로 무료 앱을 알려주는 '오늘만 무료', '오늘만 할인' 등의 업데이트 속도도 빨라졌다. 앱 스토어에 등록된 유료 앱을 실시간으로 체크해 무료로 전환되거나 할인되는 앱들을 빠르게 알려준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검색 데이터를 정교화하고 오류는 더욱 낮췄다. 36만명 사용자의 의견을 받고 커뮤니티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사용자의 필요성도 정확하게 반영했다.


안소연 팟게이트 이사는 "애플이 선정한 최고 앱 2위를 기록한 팟게이트HD의 개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뉴아이패드 출시로 뜨거워진 시장을 도약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팟게이트HD는 지난 3월 애플이 앱스토어 250억 번째 앱 다운로드 이벤트에 맞춰 발표한 국가별 최고 무료 앱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애플은 지난 2008년 앱스토어 오픈 이후 출시된 57만개의 앱 전부를 대상으로 다운로드 및 실행 건수, 평가 등을 반영해 순위를 선정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