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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싼타페 런칭 페스티벌 '런서트(Runcert)'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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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현대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21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싼타페 런서트(Runcert)’ 참가 신청자 수가 7000명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싼타페 런서트’는 마라톤과 콘서트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대규모 고객 참여형 런칭 이벤트다.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 21일부터 신청자를 모집해 11일간 7500 여명의 고객이 몰리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는 설명이다.

‘싼타페 런서트’는 1부 ‘마라톤 레이스’, 2부 ‘콘서트 레이스’ 로 나뉘어 진행되다. 행사장에 ‘싼타페 광장’을 마련, 신형 싼타페 전시 및 모델들과의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고객들이 직접 시승을 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마라톤 레이스’는 5km 구간과 10km 구간 등 2개 코스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송도 컨벤시아 광장(제1야외전시장)에서 동시에 출발, 5km 참가자는 잭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을, 10km 참가자는 해안도로 직진 코스까지 경유한 후 돌아오는 코스다.

현대차는 참가자들이 코스를 완주하고 돌아오면 본 공연에 앞서 KBS개그콘서트 팀과 인디밴드들의 ‘뮤직&토크(Music&Talk) 콘서트’를 열고, 오후 6시 30분부터 본격적으로 K-POP 가수들이 본 공연을 연다.


현대차 관계자는 “2부 ‘콘서트 레이스’에서는 세븐, 2NE1, 티아라, 신화 등 최고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팬들과 신차가 한데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마라톤이 끝난 후 참가자들의 참가비 전액과 현대차의 추가 기부금을 합해 유니세프(UNICEF)에 전달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만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또는 별도의 이벤트 홈페이지(www.santaferuncert.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부 ‘마라톤 레이스’는 선착순 1만 명까지만 모집하며, 2부 ‘콘서트 레이스’는 행사장 여건 및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마라톤 레이스’ 참가자를 포함 2만 명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마라톤 레이스’의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마라톤 티셔츠와 소정의 기념품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신형 싼타페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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