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리온의 대표 스낵인 '도도한 나쵸'와 '대단한 나쵸'가 5월31일까지 '도도한 나쵸세대, 대단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터넷 또는 제품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오리온 나쵸 홈페이지(www.dodonacho.co.kr)에 접속,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장의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CF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오리온 마케팅 관계자는 "도도한 나쵸와 대단한 나쵸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가 젊은 세대의 감성코드와 잘 어울린다"며 "나쵸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