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우리은행은 대학교 신학기를 맞이해 2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스무살, 우리'를 출시하고, 신세대 고객에 적합한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안내 책자를 전 영업점에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스무살, 우리'를 통해 금융초보자인 20대 젊은 고객들이 우리은행을 통해 똑똑한 금융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20대 고객 대상 금융 신상품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에게는 최고 200만원 상당의 배낭여행비를 지원하고, 상품개발 전문가 강의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접할 기회도 제공한다. 금융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20대 고객은 누구든지 우리스페이스(www.woorispace.co.kr)를 통해 제안 가능하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