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바루코리아, 일산 지역 신규 딜러 계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스바루코리아, 일산 지역 신규 딜러 계약 체결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와 JH오토모티브 딜러 박지만 사장이 지난 22일 일산 신규딜러계약을 체결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스바루 코리아(대표 최승달)가 일산 지역에서 스바루의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사로 제이에이치 오토모티브(JH automotive)를 선정하고 22일 공식 딜러 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딜러 선정은 전국딜러 네트워크 확장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제이에이치 오토모티브(JH Automotive)은 오는 5월 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총 면적 264m² (약 80평)규모의 스바루 전시장을 공식 오픈하고 영업을 개시할 계획이다.


스바루 일산 전시장은 총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전시 전용 공간과 간단한 정비를 할 수 있는 퀵샵은 물론 고객들을 위한 각종 편의 시설을 마련해 내방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바루 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이번 제이에이치 오토모티브와의 파트너쉽 체결로 일산을 중심으로 경기북부에도 스바루가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스바루가 추구하는 ‘주행의 즐거움’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구축 및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