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베스트치킨 플래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미스터피자, 베스트치킨 플래터 출시
AD

피자업계 1위 브랜드 미스터피자가 베이크윙, 오리지널윙, 핫윙, 크리스피 텐더치킨 등 4가지의 다양한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 ‘베스트치킨 플래터’를 출시했다.


베스트치킨 플래터는 4종의 치킨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담백함과 바삭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베이크윙’,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린 풍부한 육즙의 ‘오리지널윙’, 매콤하고 깔끔한 맛의 조화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인기 있는 ‘핫윙’, 부드러운 안심살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리스피 텐더치킨’이 각 3조각씩 총12조각으로 구성됐다. 베스트치킨 플래터 주문 시, 미스터피자만의 특별한 디핑 소스인 ‘허니잠발라야’ 소스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릭앤스위트’ 소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치킨을 한층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또 나들이 시즌인 봄을 맞아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씨푸드 피자와 베스트치킨 플래터, 음료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다음달 22일까지 판매한다. 피자는 ‘랍스타’, ‘랍스타콤비’, ‘씨푸드아일랜드2’, ‘게살몽땅’, ‘쉬림프골드’ 등 5종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20% 할인 혜택이 주어져 실속있게 즐길 수 있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 본부장은 “피자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개발 중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피자 업계 최초로 4가지 치킨을 하나로 구성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