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객원 보컬 이진화, 22일 심장병으로 사망

시계아이콘01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객원 보컬 이진화, 22일 심장병으로 사망
AD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객원 보컬 이진화, 22일 심장병으로 사망. 허밍어반스테레오의 이지린은 2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무 사랑하는 동생 허밍걸(이진화) 양이 3월 22일 타계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녀가 외롭지 않게 하늘나라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진화는 지난 2006년 허밍어반스테레오의 2집 <퍼플드롭>에 객원 보컬로 참여해 ‘하와이언 커플’, ‘인썸니아’ 등의 곡을 불렀다.
10 아시아
<#10LOGO#> 아침부터 하늘에서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부디 좋은 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뮤지컬 <서편제>의 송화 역으로 출연 중인 이자람,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인간이 행복하게 사는 것에 대해 말해. 이자람은 “모든 인간은 자기가 행복하게 사는 것이 도리인 것 같다. 행복해지기 위한 첫 번째 작업은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거고. 상처도 엄청 잘 받고 판소리해서 노래 못한다는 얘기 듣는 것도 너무 싫고 억울하다. 하지만 내가 강해보이고 똑똑해 보인다면 그건 다 솔직해서다. 그것 말고는 답이 없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창문에 규칙적으로 부딪히는 빗방울 소리를 들으며 이 대목을 몇 번이고 곱씹어보고 있습니다.

개그맨 신동엽, SBS <강심장>의 새 MC로 확정. SBS 측은 “토크쇼,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를 두루 섭렵한 신동엽이야말로 <강심장>의 새 MC로 가장 적합하다. 재치 있는 언변의 예능 베테랑 신동엽과 최초 예능 MC에 도전, 신선함과 의외성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이동욱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월요일엔 KBS <안녕하세요>의 신동엽, 화요일엔 SBS <강심장>의 신동엽, 수요일엔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의 김구라, 토요일엔 KBS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 2’의 신동엽과 김구라. 바야흐로 김구라와 신동엽의 독점 전성시대입니다.


개그맨 유세윤, 코미디 TV <기막힌 외출 시즌 6>에서 랩으로 온 몸을 감싸고 해운대 바다에 뛰어드는 벌칙 수행.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기막힌 외출 시즌 6>에 출연하는 유세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상무, 홍인규는 온 몸에 랩을 감싸는 벌칙을 내건 게임을 진행했고, 게임에서 진 유세윤은 반바지만 걸친 채 온 몸에 랩을 감았다. 유상무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유세윤 사진과 함께 “랩인간 유세윤. 우리들의 우정, 우리 세윤이가 추위를 많이 타거든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요즘 유세윤의 단짝은 조규현 아닌가요?

배우 이현우, 23일 스무 번째 생일 맞아. 현재 KBS <적도의 남자>에서 어린 김선우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현우는 지난 22일 방송분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한 아버지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하던 중 뒷산에서 목매단 채 발견된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오열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10 아시아
<#10LOGO#> 생일을 맞은 현우에게는 생일 선물을


SM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EXO-K와 EXO-M, 한국과 중국에서 쇼케이스 개최. 이번 쇼케이스는 두 그룹이 오프라인 무대를 통해 처음 인사하는 자리로, 한국 쇼케이스가 열리는 31일은 지난 12월 23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EXO의 탄생을 알린지 100일째 되는 날이다. 한국 쇼케이스는 오는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중국 쇼케이스는 4월 1일 북경 대외경제무역대학교 대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티저공개 100일을 맞은 EXO-K와 EXO-M에게는 100원을.


그룹 미스에이의 수지, KBS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카메오 출연. 수지는 <선녀가 필요해>에서 연기를 못하는 배우 지망생으로 출연, 극 중 배우 지망생 차국민(박민우)에게 자극이 되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차국민이 수지의 발연기를 보며 ‘내가 저랬구나’ 라는 점을 돌이켜보게 하는 설정이다. 지난 19일에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 달 3일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차국민 군,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들으면 수지의 발연기마저 사랑하게 될 거예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