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캐피탈, 리스료 특별할인 프로그램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현대자동차 에쿠스와 제네시스의 리스료가 내려간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에쿠스와 제네시스의 리스료 200만원을 할인하는 특별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 재구매 고객과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 기이용 고객, 수입차 보유고객이 대상이며, 에쿠스나 제네시스를 현대캐피탈 자동차 리스로 신청하면 리스료 200만원을 청구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에쿠스 고객에게는 유리막 코팅과 고급 썬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네시스 고객에게는 무상 방문 점검 및 고급 썬팅 서비스(에쿠스와 동일 적용)를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3월 출고분부터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현대자동차 및 현대캐피탈 고객은 물론, 기존 수입차 보유 고객에게도 그 혜택이 제공된다"면서 "리스료 할인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리스 프로그램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대상 및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또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와 상담전화(1588-5330)를 통해 확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현정 기자 alpha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