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강북구 장학기금으로 1억 쾌척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는 19일 오전 9시30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강북구 꿈나무키움 장학재단’ 설립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금 1억원을 박겸수 강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노스페이스의 기탁금 전달은 소질은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질계발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는 ‘강북구 꿈나무키움 장학재단’의 설립취지에 공감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이 날 기탁금을 전달한 노스페이스 성가은 이사는 “노스페이스의 슬로건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기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꿈나무 장학재단이 순조롭게 설립운영돼 소질있는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고 그 아이들이 다시 재능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강북구 장학기금으로 1억 쾌척 노스페이스가 강북구에 장학기금으로 1억원을 기부했다.
AD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기탁해 준 성금이 지역사회의 소질을 가진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꿈나무키움 장학재단 설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소중한 뜻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탁금 1억원은 구가 올 상반기를 목표로 설립을 추진 중에 있는 ‘강북구 꿈나무키움 장학재단’ 설립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이번 기탁금 외에도 매년 명절과 따뜻한 겨울보내기사업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청소년들을 위해 강북구에 성금과 등산복 등산화 의류 담요 쌀 등 물품을 강북구청에 지속적으로 기부해 오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