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젊은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SM3 보스(BOS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 보이는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으며,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화이트로 연출했다.
또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보스 외장 엠블럼 및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를 프린팅했다.
외부 디자인은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했으며 내부는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도입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