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오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톱스타 김태희와 얼마나 닮았는지 분석해보는 신개념 페이스북 이벤트 ‘도전! 나도 김태희다!’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일명 ‘김태희 싱크로율’ 이벤트 응모 방법은 오휘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ohui.beautifulface)를 방문해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첩에서 가장 외모에 자신 있는 이미지를 등록한 뒤 얼굴 인식시스템을 통해 김태희와 얼마나 닮았는지 분석한 싱크로율을 확인하면 된다.
김태희 얼굴과 100%에 가까운 최고의 싱크로율 결과가 나온 참여자 5명에게는 3배 농축된 앰플로 강력한 미백화장품 ‘오휘 셀샤인 매직 앰플’ 정품을 증정한다. 매일 무작위로 공지되는 행운의 ‘김태희 싱크로율’과 결과가 일치하는 참여자 1명에게는 오휘 셀샤인 매직 앰플 축소형(15ml)을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