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140년 전통의 세계 최대 식품회사 네슬레의 70년 이상의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보유한 네스카페가 돌체 구스토의 새로운 모델 지니오(Genio)를 선보였다.


네스카페는 13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신상품 출시 기념 행사를 열고 소비자 맞춤형 기능으로 더 편리하고 간편해진 돌체 구스토 지니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손잡이용 기계식 레버를 사용해 물 조절을 한 기존 모델과는 달리 자유롭게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고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 자동화' 제품이다.


돌체 구스토 지니오에 장착된 스마트휠로 간편하게 7단계의 물 용량 선택이 가능하고 물의 양에 따라 커피 농도가 달라져 나만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커피 캡슐에는 권장 물 용량이 그림으로 친철하게 표현돼 있어 손쉽게 입맛에 맞는 커피 농도를 찾을 수 있다.


그랜드 필립스(Grant Phillips) 한국네슬레 마케팅 총괄 상무는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개인맞춤형 자동화라는 컨셉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도모해 한 차원 높은 커피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며 "돌체 구스토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스마트한 맞춤형 기능을 겸비한 머신과 다양한 캡슐 구성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국내 캡슐커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