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각형 백팩 열풍"···휠라 ‘비스트 백팩’ 완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사각형 백팩 열풍"···휠라 ‘비스트 백팩’ 완판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올해 빅 사이즈의 사각형 백팩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중고생이나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등 성인층에서도 관련 제품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것. 입학시즌이 지난 3월에도 판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휠라코리아는 13일 주력 제품인 휠라 ‘스퀘어형 스마트백’을 출시 한 달 만에 완판했고, 최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인기를 필두로, 휠라의 올 1월부터 3월 초까지의 백팩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50% 가까이 신장했다.

이 제품은 측면에 스마트폰을 휴대한 상태에서도 터치가 가능하도록 특수 소재를 사용하고, 이어폰 고리를 마련하는 등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비자 생활패턴을 반영해 더 인기를 모았다.


입학 직후인 3월 중순까지는 신학기 관련 판매가 일어나는데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제품이 없어 못 파는 상황이 발생 한 것. 게다가 학생층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 성인층 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급히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이동수 휠라 영업기획팀장은 “올해는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 30대까지 백팩을 메는 경향이 두드러져 관련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빠르게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면서 “아웃도어와 스마트기기의 영향으로 큰 크기의 스퀘어형이 단연 인기”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