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뚜레쥬르 건강샌드위치 브레드스쿨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CJ푸드빌의 베이커리전문점 뚜레쥬르는 오는 17일 건강샌드위치 만들기 브레드스쿨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뚜레쥬르 브레드스쿨은 2010년부터 월 1회 정기 운영해온 요리 강좌로 빵과 쿠키, 케이크 만들기 등 시즌별로 다양한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달 주제는 ‘내 입맛에 꼭 맞는 건강샌드위치 만들기’로 전문가에게 샌드위치용으로 적합한 빵 선택법, 빵과 궁합이 맞는 속 재료 채우는 법 등을 배우게 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건강샌드위치 브레드스쿨 개최 ▲프랑스인 베이커 레이몬드리오넬 씨(오른쪽)가 뚜레쥬르 브레드스쿨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AD

뚜레쥬르 관계자는 “무료 강좌인 브레드스쿨은 프랑스인 베이커와 파티셰, 20년 경력의 제빵 전문가 등 ‘뚜레쥬르 베이커리 R&D 연구소’의 전문가에게 빵과 쿠키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드는 비법을 배울 수 있어 매 회 100대 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고객의 호응이 높다”며 “이번 건강샌드위치 강좌도 나들이 계절인 봄을 맞아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브레드스쿨 3월 강좌는 13일까지 홈페이지에 신청 사연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을 선발해 진행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