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가 Jeep 브랜드의 국내 누적 판매 1만대 돌파를 앞두고 3월 한 달 동안 ‘만인의 Jeep! 1만대 판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1996년 Jeep 브랜드 국내 공식 판매 이후 지난 1월까지 총 9818대를 판매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Jeep 모델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의 가족에게는 오는 6월 용평리조트에서 열릴 Jeep 오너들만의 국내 최대 오프로드 어드벤처 ‘Jeep Camp’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Jeep 랭글러를 구매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opar® 정품의 사이드 스텝을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Jeep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jeepkorea)을 통해 시승을 신청하는 팬 100명에게는 Jeep 7-Grille 고급 수첩, 전시장 방문 및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Jeep 에코 펜슬, Jeep 고급 넥 레스트 등 다양한 Jeep 기념품을 증정한다.
Jeep을 구매한 기존 1만여명의 Jeep 오너들은 크라이슬러 코리아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에 따라 Jeep 신규 차량 재구매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렉 필립스 사장은 “지난 1944년 부터 오랫 동안 한국과 인연을 맺은 Jeep 브랜드를 1만명의 고객님이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Jeep과 함께 다양하고 역동적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Jeep 브랜드가 국내 SUV 판매 1위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