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그룹, 대학생 디지털 마케터 'CJ Lab 402'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CJ그룹, 대학생 디지털 마케터 'CJ Lab 402' 모집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그룹이 오는 3월11일까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CJ Lab402'에 참여할 대학생 5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CJ Lab402'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론 교육과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CJ Lab402' 3기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오는 3월 말부터 약 6개월 간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CJ그룹의 제품과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실행해 보고, SNS 캠페인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특히 'CJ Lab402' 과정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대학생들에게는 CJ그룹 신입사원 공채 및 인턴십 채용에 혜택이 제공된다.


'CJ Lab402'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중 3∼6학기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CJ그룹 홈페이지(www.cj.net)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신병철 CJ그룹 마케팅총괄 부사장은 "CJ Lab402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와 기업의 마케팅 실무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그룹 차원에서도 20대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우수한 디지털 마케팅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