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재능기부하고 국제아동 도와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대한항공 "재능기부하고 국제아동 도와요" 18일 강남역 유익한 공간에서 열린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에서 행사 참가자들이 직접 준비한 상품들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대한항공은 지난 18일 강남역 유익한 공간에서 대한항공 임직원, SNS를 통해 모인 재능기부자 및 자원봉사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 날 식사 및 음료판매, 재능 기부자들이 직접 만든 상품을 판매해 벌어들인 수익금 등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됐다.

대한항공은 앞서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재능기부를 원하는 16명의 기부자와 각 SNS 채널 당 8명씩 자원 봉사자들을 선발했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재능 기부자들은 캐리커처, 액세서리, 브라우니, 푸딩, 쿠키 등을 직접 만들어와 행사에서 직접 판매했으며, 타로점과 바이올린 연주 등을 통해서도 기부금을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으로 7회를 맞이한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해 2월부터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매 회 다른 주제와 컨셉트로 개최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채널을 통하여 자원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각 SNS 채널을 통해 행사 내용도 실시간으로 전파하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