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OPIc 주관사 크레듀는 'OPIc Leaders Club' 2기 발대식을 10일 오후 4시 크레듀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OPIc Leaders Club'은 외국어에 관심이 많은 국내 대학생 교육 지원과 글로벌 인재 양성, 사회공헌을 위해 기획됐다. 심사를 통해 최종 25명의 대학생들을 선발했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크레듀 OPIc 온·오프·전화영어 등 전문교육과 영문 뉴스레터 제작, 마케팅 PT, UCC제작 등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영어회화 봉사 활동도 진행한다.
한편 크레듀는 잡코리아(http://www.jobkorea.co.kr)와 함께 21일 오후 2시부터 동국대학교 본관 중강당에서 취업콘서트를 진행한다.
'기업이 원하는 신입사원 되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취업콘서트는 OPIc 소개를 시작으로 잡코리아 취업연구소 변지성 컨설턴트가 상반기 공채 취업 전략을 분석한다.
2부에서는 LG패션 DAKS 마케팅팀 취업선배 김자람씨의 취업성공 노하우가 공개된다. 3부에서는 STX 그룹 인재개발실 그룹인사팀 최동일 과장을 통해 상반기 채용 규모와 채용전형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지막 4부에서는 삼성전자 강태진 전무의 강의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구직자 및 대학생이라면 학교나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2월20일까지 잡코리아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또한 전문 포토그래퍼의 무료 입사사진 촬영이벤트가 12시부터 진행되고 인사담당자가 원하는 메이크업, 코디 정보도 제공된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