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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IPTV로 고객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4초

르노삼성, IPTV로 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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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IPTV 양방향 서비스인 르노삼성 브랜드관을 올레 TV 채널 753번에 개설했다.


브랜드관은 올레 TV 내에 실제로 대리점을 방문한 듯한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를 IPTV의 리모콘 조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다.


시청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영업지점과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카탈로그 신청 및 시승 신청이 가능하고 차종별 정보와 다양한 내용을 담은 영상들을 제공한다. 이외에 매월 업데이트되는 이달의 구매혜택 정보와 견적내기 서비스도 선보인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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