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성시경, 김승우, 주원, KBS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 2의 새 멤버로 합류. 기존 멤버 중에는 엄태웅과 이수근, 김종민이 남아 새 멤버와 함께 시즌 2를 이끌고 갈 예정이다. 이번 시즌을 연출하게 된 최재형 PD는 “<해피선데이> ‘1박 2일’ 기획의도의 큰 틀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특집으로는 사라져가는 멸종동물을 찾아 나서는 ‘탐험 프로젝트’, 세계 속 대한민국을 알릴 수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 등이 있다. 새 멤버들이 합류한 ‘1박 2일’의 첫 녹화는 오는 24일과 25일에 진행되며, 3월 4일에 첫 방송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호랑이 빠진 자리에 꽁한 맏형이, 은천재가 빠진 자리에 차희빈이, 황제가 빠진 자리에 꽃주원이 들어왔군요. 아, 성시경은 그냥 성발라죠.
JYJ의 일상 다큐멘터리 <더 데이>, 오는 23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CGV 측의 계약 불이행으로 상영이 연기되었던 <더 데이>는 롯데시네마 주요 17개 상영관에서 개봉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초 일정이 부득이하게 연기 되어 JYJ 스케줄 상 전국 무대 인사는 힘들겠지만 서울 지역에서 개봉일과 주말에 무대 인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지방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는 ‘상영 결정’이 아니라 ‘개봉 후 반응’ 기사를 쓰고 싶습니다.
배우 송강호, 배우로서 나이가 들어가는 것을 거의 못 느낀다고 말해. 영화 <하울링> 개봉을 앞둔 송강호는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일상 생활에서는 애들 커가는 모습을 보거나 흰 머리가 늘어갈 때 나이가 들고 있다는 걸 느끼지만, 배우로서 나이가 들어가는 건 거의 못 느낀다. 늘 이팔청춘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늘 젊게 살 수 있다면 가장 좋겠지만.
배우 메릴 스트립, 제 65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수상. 영화 <철의 여인>에서 마가렛 대처 전 총리를 연기한 메릴 스트립은 제76회 뉴욕 비평가 협회, 제 32회 런던 비평가 협회, 제 1회 호주 아카데미와 제 69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에 이어 이번 영국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까지 <철의 여인>으로 여우주연상 5관왕을 달성했다.
10 아시아
<#10LOGO#> 어쩔 수 없이 나이를 먹어야 한다면 이 분처럼 멋지게 늙고 싶어요.
개그맨 조지훈, 오는 4월 14일에 12년 동안 교제해 온 6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며, 사회는 개그맨 윤형빈이, 축가는 하하가 부른다. 현재 조지훈은 KBS <개그콘서트> ‘사마귀 유치원’ 코너에서 동화책을 읽어주는 쌍칼로 활약 중이다.
10 아시아
<#10LOGO#>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쇄골이 이~뻐, 아주 직선으로 잘 빠졌어, 저 멀리서 나를 보고 한 걸음 한 걸음 다가오는데 우어어어어~
배우 이시영, KBS <난폭한 로맨스> 종영에 대한 아쉬운 심정 밝혀. 이시영은 13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에 “허전한 마음이 너무 크네요. 괜히 우울하고요. 다음 주면 은재를 보내야 한다는 생각에 문득 가슴이 먹먹해져요. 은재를 보내지 못할 것 같아요. 이제는 시영이라고 부르는 게 어색할 정도거든요. 그동안 많은 작품을 한건 아니지만 항상 시원섭섭했는데, 이번엔 아주 많이 이상하네요. 굉장히 오랫동안 힘들 것 같아요”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현재 12부까지 방영된 <난폭한 로맨스>는 오는 23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미니홈피
<#10LOGO#> 이 냥반이! 안 그래도 아쉬워 죽을 것 같은 우리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놓으시네, 에?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EXO-K와 EXO-M, 새 티저 영상 추가 공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중국 우슈를 11년간 연마한 멤버 타오가 강렬한 비트의 음악에 맞춰 무술 액션을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지난 해 12월 23일 멤버 카이의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9명의 멤버가 공개됐으며,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월 30일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가 선공개 됐다.
10 아시아
<#10LOGO#> 참고로 티아라는 ‘Roly-Poly’ 활동을 끝낸 지 4일 만에 신곡 ‘Lovey-Dovey’로 컴백했습니다.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출연 중인 조보아,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스태프들에게 초콜릿 선물. 조보아는 손수 적은 메시지와 사인을 담은 초콜릿을 들고 촬영장에 나타나 직접 스태프들에게 나눠줬다. 덕분에 바쁜 촬영으로 인해 발렌타인데이를 잊고 있던 스태프들은 조보아 덕분에 발렌타인데이를 즐겁게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보도자료
<#10LOGO#> 올해는 그냥 조용하게 지나가나 했더니만...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