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멀티플렉스 극장 CGV와 함께 진행한 '추천하고 싶은 뚜레쥬르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설문조사 결과를 10일 발표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 트위터 및 CGV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에서 워킹맘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한 주연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에게 추천하고 싶은 뚜레쥬르 제품을 추천하는 이벤트를 실시, 총 283명이 응모했다고 밝혔다.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는 워킹맘(일과 가사를 병행하는 엄마), 수퍼맘(일과 육아 모두 1등인 초능력자 엄마), 퀸즈맘(일과 가사, 내조까지 모두 완벽한 엄마) 등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바쁜 엄마들의 현실을 반영한 영화.
워킹맘을 위한 첫번째 추천 제품에는 '치킨 퀘사디아'가 꼽혔다. 그릴 치킨, 모짜렐라 치즈, 볶은 채소, 버섯에 BBQ 소스로 맛을 낸 영양 만점, 실속 만점의 멕시칸 스타일 핫 샌드위치로 출근길 워킹맘을 위한 간단하지만 든든한 아침 대용으로 손색없다.
육아 고수로 손꼽히는 수퍼맘의 1등 조건은 아이가 좋아하는 것과 아이에게 유익한 것을 찾아내는 뛰어난 '정보 수집력'. 이러한 수퍼맘에게 추천하는 뚜레쥬르의 잇 브레드 두 번째 제품은 ‘폴총리 신드롬’의 주인공, 로보카 폴리를 소재로 한 제품이다.
'로보카 폴리 영양 간식 빵'은 로보카 폴리 식빵·로보카 폴리 미니롤빵·폴리가 좋아하는 초코크림빵 등으로 해당 제품들은 모두 단 맛은 그대로지만 설탕의 체내 흡수는 줄여주는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해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게 특징이다.
또 '로보카 폴리 케이크’는 각 케이크마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현해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추천 제품은 담백하고 쫄깃한 비엔누아에 달콤한 초코칩이 듬뿍 박힌 ‘초코비엔누아’. 쫀득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뚜레쥬르 측은 설명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