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팝스타 효과 '2%부족할 때' 전월比 30% 성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K팝스타 효과 '2%부족할 때' 전월比 30% 성장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의 '2%부족할 때'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효과를 톡톡히 보며, 지난 1월 전월비 약 30%의 매출신장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2%부족할 때'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에서 제품노출(PPL)을 비롯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공식 SNS 리트윗 이벤트, 댓글 이벤트, 2%기자단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도 K팝스타 심사위원' 댓글 이벤트와 '2%기자단' 공개모집은 K팝스타 생방송 방청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롯데칠성은 올해 '2%부족할 때' 재도약의 해로 삼고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으로 매출 400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정했다. 이를 위해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관련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K팝스타 효과를 누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후에도 제품 컨셉트와 맞는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의 제작지원 및 PPL로 참여해 SNS 연계이벤트, 소비자프로모션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는 방침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