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지털대성, 3월 학력평가 대비 라이브 특강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티치미(www.teachme.co.kr)는 3월 학력평가를 대비한 라이브 특강을 시작하고 총 1억2000만원 상당의 학습지원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특강에 따라 고3 학생들이 3월 첫 학력평가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학습비법이 2월20일 티치미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3월 학력평가는 고3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첫 번째 관문으로 매우 중요한다"며 "이번 라이브 특강은 고3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강을 앞둔 2월7일부터 3월9일까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학력평가 승리 기원을 위한 세 가지의 미션이 주어진다. 그 중 첫 번째인 '찾아라!' 미션은 결사단 7인에 대한 인터넷 상의 수강후기, 강사평, 기사 등을 스크랩해 이벤트 페이지에 옮기면 된다. 두 번째 '요구하라!' 미션은 결사단 7인에게 듣고 싶은 강의 주제에 관한 설문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 두 미션을 모두 완수한 학생들에게는 10일 간 매일 1000명에게 총 5000만원의 학습지원비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돌파하라!' 미션은 학교대항 라이브 출석체크 미션이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세부 경품 내역은 라이브 특강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achme.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569-4182)로 문의하면 된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