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트레이드증권, 다음달 3일 '미국 및 글로벌 경제전망 강연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이트레이드증권(대표 남삼현)이 다음달 3일 '미국 및 글로벌 경제전망'을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2012년도 미국 및 글로벌 증시 전망과 해외 전문투자자들의 전략을 알아보고,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성공적인 투자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회는 2월3일(금) 오후 4시 30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현 외신전문앵커로 활동하고 있는 김희욱씨가 강나선다.


해외주식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1월31일부터 2월3일까지 이다.


이트레이드증권 해외주식팀 이승균 팀장은 "본 강연회는 해외주식 거래 고객이 미국 증시를 전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성공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해외주식 거래 및 강연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및 해외주식팀(02-3779-8888)을 통해 가능하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