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가 2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디저트 메뉴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최근 카페형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에서 즐기기 좋은 디저트 메뉴들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9종, 쉐이크 4종, 스무디 4종, 드링크 5종 등 총 22종이다.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따뜻한 파이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바닐라 크라운’, 뜨거운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퐁당 쇼콜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환상적인 ‘퐁당 쇼콜라’, 큼직한 와플에 녹차와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로맨틱 가든와플’을 포함한 총 9종으로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들 디저트는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음료 군도 대폭 강화했다. 쉐이크는 바닐라, 그린티, 스트로베리, 쿠키 총 4종으로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간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스무디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요거트, 레몬 총 4종으로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나뚜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쿠폰북’을 증정한다. 싱글컵 구매시 1000원을 추가하면 싱글컵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쿠폰부터 멀티플(460g)사이즈를 쿼터(620g)로 사이즈 업 가능한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