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해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외국계 기업들의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7일 취업포털 잡코리아의 인터내셔널세일즈팀에 따르면, 외국계 기업 본사에서 한국지사의 인력과 현지 근무자 채용에 나서고 있다.
▲ATMI는 한국지사의 고객서비스 담당자(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와 비서(Admin Assistant) 인원을 채용하고 있다. 신입 및 관련 직무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가능하며, 각각 수원과 안성에서 근무하게 된다. 상시채용을 진행되며, 영문이력서를 이메일(careerskr@atmi.com)로 보내면 된다.
▲시게이트 코리아(Seagate Korea)는 다음달 2일까지 연구개발, 재무, 품질 분야의 신입 및 경력자를 뽑고 있다. 지원 자격 요건은 토익 700점 이상이며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다. 입사 지원은 이메일(nick.kwon@seagate.com)로 받는다.
▲메이코 네트워크 재팬(Meiko Network Japan)은 3월 말까지 신입 스쿨 매니저를 모집한다. 일본어 JLPT 1급 이상, 22~28세면 지원 가능하며,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도쿄로 2~3년 교육 후 한국과 아시아 각국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 지원하려면 일본어와 영문 이력서를 이메일(saiyou@mnet.meikonet.co.jp)로 보내면 된다.
▲아덴텍 코리아가 한국지사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MIS 수석 엔지니어, CIM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품질관리 엔지니어 등이다. 대졸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관련 직무 전공자 및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영어와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하며 채용시 마감된다. 이메일(marcia.min@ardentec.com/ cindy.kim@ardentec.com)로 입사 지원할 수 있다.
▲한국휴렛팩커드는 IT분야 신입과 경력직을 수시 채용한다. 관련 분야 1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방법은 홈페이지(www.hp.co.kr/jobs)를 참조한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