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원리조트, 리조트 브랜드가치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국내 리조트의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18일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에 따르면 17일 현재 하이원리조트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835.64점을 획득, 2위인 덕유산리조트(806.99점)를 30점 이상 차이로 앞서며 부문 1위에 올랐다. 3, 4위는 대명리조트(791.03점)와 휘닉스파크(726.19점)였다.


이에 반해 리조트 부문의 전통의 강자인 한화리조트와 용평리조트는 BSTI 600점 대에 머물며 중위권에 머문 상태다. 이밖에 오크밸리, 금호리조트, 현대성우리조트 등은 하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국내외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로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한다.

하이원리조트, 리조트 브랜드가치 1위
AD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