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MC투자증권, 2011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HMC투자증권이 일자리 창출 노력을 인정받아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13일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사장 제갈걸)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11년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100대 우수기업선정'은 기업규모별, 업종별로 한국고용정보원의 고용보험 데이터베이스를 기초로 선정됐다. 각 기업의 최근 1년간 고용변동을 분석해 고용증가인원과 증가율을 각각 50%씩 반영했다.


HMC투자증권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 다른 회사들이 신규 채용을 줄이고 있는 것과 달리, 회사성장에 발맞춰 매년 대졸 공채 등 신규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사회적 약자인 여성, 고졸직원 고용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증권업계에서는 HMC투자증권이 유일하게 이번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후술 HMC투자증권 인사팀장은 "HMC투자증권은 2008년 4월 출범 이후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바탕으로 현대자동차그룹의 위상에 걸맞는 대형증권사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올해에도 보다 많은 일자리 창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