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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호주오픈 테니스 마케팅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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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호주오픈 테니스 마케팅 시동 기아자동차는 12일 호주 멜버른 파크에서 ‘2012 호주오픈 대회 공식 차량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호주오픈 마케팅에 나섰다. 스티브 우드 호주오픈 조직위원회 CEO, 라파엘 나달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 김종우 기아차 호주판매법인장(사진 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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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호주오픈 메이저 스폰서인 기아자동차가 ‘2012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개막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12일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멜버른 파크에서 김종우 호주판매법인장, 스티브 우드 호주오픈 조직위원회 CEO 등 주요 관계자와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이 참석한 가운데 ‘호주오픈 대회 공식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기아차는 K5(수출명 옵티마), 카니발, 쏘렌토R(수출명 쏘렌토), 프라이드(수출명 리오) 등 대회 기간 동안 참가선수단과 VIP, 대회 관계자 등을 위한 의전 및 활동 차량으로 제공될 총 101대의 차량을 조직위원회 측에 전달했다.


기아차는 또 호주오픈에 맞춰 전세계 18개국에서 선발된 40명의 고객들을 초청, 호주오픈 경기 관람 및 멜버른 현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럭키 드라이브 투 오스트레일리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 한국 및 호주에서 선발된 400여 명의 유소년들이 경기 진행을 지원하고 현지 문화체험의 기회도 갖는 ‘호주오픈 볼키즈’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웹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한다. 호주오픈에 참가한 주요 선수 및 유명인사들의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오픈 드라이브’ 코너도 개설했다. 또 호주오픈 공식 홈페이지(www.australianopen.com)에 ‘기아 팬 오브 더 데이’ 코너를 운영, 매 경기 최고의 팬으로 선정된 25명의 사진을 게재할 방침이다.


16일부터 29일(이하 현지시간)까지 호주 멜버른 파크에서 개최되는 ‘2012 호주오픈 테니스대회’는 올해로 107회째를 맞이하는 최고 권위의 대회로 꼽힌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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