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지친 아내에게 '비타민' 선물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CJ제일제당 "지친 아내에게 '비타민' 선물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은 11일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및 학생들에게 필요한 비타민제 '마하맥스정'과 '콤비백'을 추천했다.


먼저 '마하맥스정'은 신경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군 7종으로 구성돼 손상된 신경을 복구시키고 신경전달물질 생성에 도움을 준다. 꾸준히 복용하면 어깨결림, 허리통증 등의 완화에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또 '콤비백'은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 중요한 성분인 콜린과 이노시톨이 함유된 고함량 비타민B 복합체이다. 특히 제품 한 알에는 스트레스, 정신피로 등으로 쉽게 고갈되기 쉬운 비타민B 11종이 최적함량으로 구성돼 있어 체내의 여러 대사과정을 상호 상승 작용해 피로 회복,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등에 매우 효과적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설 명절 동안 음식 준비와 손님 맞이로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은 요통은 물론, 근육통 등이 더해지면서 더욱 몸 건강을 헤칠 수 있다"며 "가족을 돌보느라 평소 자신의 건강은 소홀했었던 아내에게 근육통과 관절통에 효과가 좋은 고함량 비타민 제품을 선물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