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운영하는 생활한방스토어 보움(BOUM)이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행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움 행복 페스티벌'은 녹용 한냥(3.75g)이 포함된 보움액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보움액 선물 이벤트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명에게 순금 1돈으로 구성된 복(福) 휴대폰 장식을 증정하는 순금 1돈 드림 이벤트, 연하장과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배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보움액 선물 이벤트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보움이 대신 전하는 이벤트다. 보움 홈페이지(www.bo-um.com)에 마련된 '당신의 마음을 전하세요' 코너에서 7가지 보움액 중 한가지를 선택한 후 선물하는 이유와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 보움에서 해당 제품과 메시지를 대신 전달한다.
또 보움 순금 1돈 드림 이벤트는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순금 1돈으로 구성된 복 휴대폰 장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보움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보움 행복배달 서비스는 3만원 이상 보움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택배 서비스 제공하는 것으로, 설 택배 신청 및 발송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송원종 KGC라이프앤진 본부장은 "모든 고객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건강을 보우하는 보움과 함께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하는 마음과 감사의 정성을 전하는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