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고급 한방차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을 위한 보움차 8종'을 14일 출시했다.
'건강을 위한 보움차'는 기존 티백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 한방 차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생약재의 효능이 그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배합했다. 감초, 계피, 국화, 대추, 인삼, 진피, 황기, 감잎, 자스민, 마테 등 총 32가지의 생약재와 꿀이 사용됐다.
특히 '건강을 위한 보움차'에 사용된 생약재 원료는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총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했으며, 고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한국인삼공사 보증'마크가 패키지에 표기됐다.
'건강을 위한 보움차 8종'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라인을 살려주는 보움차',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기분 좋은 보움차', 면역증강에 도움이 되는 '튼튼한 보움차', 황산화 기능이 있는 '생생한 보움차', 숙변제거에 좋은 '속 시원한 보움차', 설사 시 탈수예방에 좋은 '엄마 손 보움차', 감기 초기 증세에 좋은 '환절기 보움차' 숙면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밤 보움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필요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10개입 1개 1만원.
송원종 KGC라이프앤진 본부장은 "건강을 위한 보움차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