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삼성전자는 27일 공식블로그인 '삼성투모로우'가 올해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스티브상(Stevie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에 설립된 IBA 스티브 상은 비지니스계의 오스카(Oscar)상으로 불리는 상이다. 전 세계 50여개국 기업과 조직들이 참여해 그동안 펼친 경영성과, 홍보, 디자인 분야 등에 걸쳐 시상한다.
삼성전자의 수상부문은 '2011년 소셜미디어 소통/PR 캠페인'이며, '삼성투모로우'는 이 부문에서 'Distinguished honorees'를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삼성투모로우'는 2010년 2월8일에 오픈했으며 23개월만인 지난 12월21일에 누적방문자 수가 500만명을 넘어섰다. 임직원, 대학생, IT전문 블로거 등 다양한 필진을 통해 삼성전자의 '기업소식', '제품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슈와 팩트' 코너를 통해 소셜미디어 상에서 고객이 궁금해 하는 삼성전자와 관련된 정보와 이슈 등을 정확하고 올바르게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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