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이웨어의 대명사 이블아이 하프림(사진)이 바이크 세계에 새바람을 불어넣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SPX 재질의 조합으로 산악지대는 물론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로드레이싱까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땀받이는 땀이 흘러내리는 것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외부의 먼지, 벌레 등 다양한 이물질로부터 시야를 보호해 준다.
2단 조절이 가능한 코패드와 3단으로 조절할 수 있는 다리로 얼굴 형태에 따라 맞출 수 있어 빠른 하강에도 강한 밀착력을 발휘한다. 특히 공기 역학적으로 디자인된 렌즈 구조로 라이더에게 필수적인 시야 확보는 물론 공기 저항도 최대한 줄였다. 눈에 해로운 빛의 파장은 최소화하면서 사물의 명암을 극대화해 최적의 시야를 확보한다는 원리다.
상황에 따라 간단하고 안전하게 렌즈를 교체를 할 수 있으며 특허기술로 개발된 도수 교정용 클립은 초경량 재질에 탈부착이 쉽다. 렌즈에는 초경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것은 물론이고 강한 충격에도 눈을 보호할 수 있다. (02)6330-808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