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주식왕 되는 비밀 투자방식은!?

시계아이콘01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하면 ‘홍수환 선수’, 자신의 분야에 정상에 올랐을 때 외친 한마디가 떠 오른다. 증권가의 왕은 없을까? 증권가의 왕이 되어 보자! 증권가에 이름을 떨칠 수 있는 ‘개미투자자’들 중에 왕이 되는 가장 대표적인 투자방식에는 3가지 방법이 있다. 은행을 이용한 예?적금, 보수적인 부동산 투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변동성이 심한 주식 시장이다.


첫 번째로 은행을 이용한 재테크를 살펴보자. 최근 물가상승률과 금리를 비교해 보았을 때 1만원을 은행에 거치 시 163원의 손실이 발생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즉, 수천억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부자들에게는 결코 좋은 재테크 수단이 될 수는 없을 것이다. 두 번째로 우리나라의 가장 대표적이면서 보수적인 부동산 투자를 살펴보면 더욱 큰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엇보다 금싸라기 같은 토지는 한정되어 있으며 매매의 대한 불 투명성으로 유동성을 확보하지 못하여 자칫하다가 자금이 묶일 수 밖에 없다는 점이다. 또한 부자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세금”과 “자금은닉” 측면에서 보았을 때도 현명한 투자방식이 될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남은 것은 단 하나다. 위험성은 있지만 방법에 따라서 수백%의 수익을 벌 수도 있고 언제든지 자금에 대해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세금과 자금 은닉면에서도 상당히 자유스러운 주식시장이 마지막 정답인 것이다.


그렇다면 누구나 주식으로 수익을 벌 수 있을까?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주식왕 되는 비밀 투자방식은!?
AD


● 같은 연봉, 같은 가정환경! 그런데 어떻게 김과장은 커피숍을 차렸나?


주식시장은 녹록치 않다. 김과장처럼 커피숍을 차릴 정도로 돈을 벌면 한 쪽에서 누군가는 그만큼 돈을 잃고야 마는 것이다. 지 난 2007년 우리나라 코스피지수가 2000P를 돌파하면서 모든 사람들은 다 부자의 망상에 사로잡혔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미국發 서프프라임은 900P라는 초라한 결과물을 만들었고, 섣부른 꿈에 시장에 발을 담근 사람들은 피 땀 흘려 번 돈을 고스란히 남의 주머니로 채워주고야 만 것이다.


4년이 지난 현재, 지금도 주식시장은 요동을 친다. 그리스로 시작한 유럽국가들의 위기는 전 세계 경제상황을 냉각시켰고, 예전만큼 강한 경제력을 만들지 못한 미국과 곁눈질로 눈치만 보는 신흥 이머징 마켓 국가들은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춤을 추고 있는 상황이다.


● 돈 버는 주식투자? 주식고수들을 통해 해법을 찾다.


강남부자들이 “쉿”하며 숨기고 있는 투자방식은 과연 무엇일까? 어렵지 않다. 어떻게 보면 누구나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해답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을 좋은 대학교에 보내고 싶어서 명문대 출신의 과외선생을 붙이고 명성이 자자한 강사가 있는 학원을 보내듯이 주식고수들을 찾아가는 것이다.


하루에 공부 한 시간도 안하고 놀면서 소위 말하는 일류대를 간다? 그런 일은 0.1%의 확률도 되지 않는다. 즉, 주식투자로 돈을 번다는 것은 실력이 출중한 주식고수들과 함께 공부도 하면서 노력을 해야 된다는 것이다


최근 여의도 증권가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여의도 증권가의 유명인들과 M&A대표이사, 실전트레이더 출신 등 우리나라의 내노라 하는 주식고수 들이 모여 의기투합해 만든 증권방송 불스TV (www.bullstv.co.kr) 가 그 주인공이다. 불스TV는 21C에 맞춘 새로운 시스템으로 현재 주식시장에서 외롭게 사투를 벌이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전문가들과 투자자들을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 많은 정보와 기법을 공유하는 신개념 솔루션이다.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주식왕 되는 비밀 투자방식은!?


불스TV를 구성하고 있는 전문가는 실전투자대회 10회 우승에 빛나는 ‘다이안’, 10년 M&A컨설팅 노하우를 지닌 ‘무패강자’, 주도주 매매의 최고수 ‘스피드’, 추세매매의 달인 ‘칠백억’, 급등 테마주 매매의 일인자 ‘페라리’, 첫 상한가 따라잡기의 대가 ‘마왕’, 세력주 매매의 ‘정상클럽’등 전문가 모두 100만 회원들에게 검증받은 국가대표급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도 불스TV전문가들은 매일 장중(9시~3시)과 저녁(밤8시/금, 토 제외) 무료방송을 진행하면서 매일 종목을 추천하면서 주식투자로 힘들어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돕고 있다.


힘들고 어려운 주식시장! 불스TV(www.bullstv.co.kr)에서 국가대표급 전문가들과 함께라면 외롭지 않고 승승장구하는 자신의 모습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불스TV 무료로 참여하기 --> www.Bullstv.co.kr , 문의: 1544-6358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