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김치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인 한성식품의 전문쇼핑몰 '한성몰(www.hansungmall.co.kr)'은 김장시즌이 지나 김장을 하는 사람들이나 포장김치를 사먹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현재 특가판매 중인 제품은 절임배추 8kg+김치양념속 4kg, 특선포기김치 10kg, 한성포기김치 10kg이다.
한성식품의 절임배추는 깨끗한 물에 5번 씻은 배추를 천일염에 절인 친환경 절임배추이며 김치속은 대한민국 김치명인 1호 김순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감칠맛으로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특선포기김치는 기존의 한성포기김치에 배추, 무, 고추가루, 마늘, 새우젓 등 엄선된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해 담근 김치이고, 한성포기김치는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배추와 양념의 황금비율이 일품이다.
한성몰에서 특가판매 중인 절임배추 8kg+김치양념속 4kg은 4만8800원, 특선포기김치 10kg은 5만5900원, 한성포기김치 10kg은 4만9900원이다. 이 중 2세트 이상 구매 시 5% 할인, 5세트 이상 구매 시 10% 할인, 10세트 이상 구매 시 15%를 할인해주는 특가판매를 진행 중이다. 단, 5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다.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는 "요즘은 절임배추와 양념속을 구입해 자신의 기호에 맞게 양념을 추가해 김장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포장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 추세로 아직 김장을 담그지 않았거나 포장김치를 구입해 먹는 소비자분들의 경우 이번 특가판매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