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학습법과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로 대박 행진
12월 한 달간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그림으로 영단어를 암기하는 어학기 ‘워드스케치’가 2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09년 출시된 이래로 기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소위 '대박'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월간 홈페이지 방문자 수 100만 돌파에 힘입어 홈페이지 접속자 업계 1위(어학교육단말기분야 및 전자사전, 랭키닷컴 기준)를 달성함은 물론 워드스케치만의 '스토리텔링 학습법' 유저수 100만명을 돌파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어학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워드스케치 2주년을 기념하여 12월 중 대규모 정기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워드스케치 유저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구매 고객을 위해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업데이트 서비스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고객의 만족도 상승은 워드스케치의 뜨거운 입소문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는 “정기 업데이트 준비 과정은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고 정리하는 일에서부터 시작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이 원하는 워드스케치를 만들어 가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월 방문자수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에는 워드스케치를 자녀나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 모든 구매 고객의 제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 포장이 되어 발송된다. 또한 홈페이지 구매 고객 중 매일 한 명을 추첨하여 정성껏 준비한 깜짝 선물과 함께 보내준다.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악세서리 세트 40%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대용 멀티어학기에 필수인 액정보호 필름, 에어폼 가방, 스킨케이스 그리고 충전 어댑터로 구성된 ‘슬림 세트’와 뉴 가죽케이스, 액정보호 필름, 충전 어댑터로 구성된 ‘리더 세트’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www.wordsket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