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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조인성 히말라야편, CF 선호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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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조인성 히말라야편, CF 선호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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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한국CM전략연구소에서 11월 조사한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중 가장 높은 광고 선호도를 보여 조인성 효과를 입증했다.

그 뒤를 빅뱅이 모델로 등장한 노스페이스, 이민정과 이승기가 촬영한 코오롱스포츠가 차지했다.


9월 1일 첫 전파를 탄 블랙야크 TV CF는 ‘오리지널을 찾아 히말라야에 온 조인성’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조인성 역시 도시적이고 조각같이 잘생긴 이미지를 버리고 자연인 그대로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히말라야 3400m 이상에서만 볼 수 있다는 토종 블랙야크와의 조우, 거센 계곡물에 들어가 망가진 외나무다리를 고치는 장면 등, 촬영하기 어려운 장면에도 불구하고 조인성은 직접 차가운 히말라야 계곡 속으로 들어가는 등 촬영 의지를 불태우며 실감나는 영상을 완성해 냈다.


‘나를 버린 순간 히말라야를 만났고 나를 넘어선 순간 블랙야크가 되었다’ 는 나레이션 또한 조인성이 직접 해 감동을 더했다.


박용학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조인성씨의 적극적인 촬영 의지 덕분에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돼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광고로 뽑힌 것 같다” 며 직접 히말라야에 가서 촬영한 열정이 CF를 보시는 분들에게 감동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선호도 조사를 진행 한 한국CM전략연구소는 2005년부터 매월 12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TV 광고 및 광고 모델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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