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5시30분 도봉구청 대강당서 선덕고 대입 연구회 소속 교사들 특강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올 수능 시험이 쉽게 출제됨에 따라 대입을 위한 눈치작전이 더욱 치열하게 전개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고3 수험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 수있도록 돕기 위해 ‘2012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설명회’를 마련했다.
도봉구와 선덕고등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설명회는 6일 오후 5시30분부터 8시까지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강사로는 선덕고 대학입시 연구회 소속 교사들이 참석한다.
강의 내용은 ▲2012학년도 정시 주요 사항과 지원전략 ▲서울과 수도권 주요 대학 입시 요강 분석 등이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사들이 직접 집필한 대입 정시모집설명회 책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선덕고 입시 관계자는 “도봉구지역 학생들이 많이 진학하는 서울과 수도권 주요 대학을 집중적으로 분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설명회는 다른 설명회와 차별화된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입시정보 제공을 통해 대입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정시모집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교육지원과 (☎ 2289-8804)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