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은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모키 홀리데이 팔레트’ 2종과 ‘스모키 홀리데이 네일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모키 홀리데이 팔레트’와 ‘스모키 홀리데이 네일즈’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눈꽃과 눈사람 일러스트가 삽입된 한정판 패키지에 들어 있어 별도의 포장 없이 선물용으로도 좋다. 특별한 순간 완벽한 스모키 메이크업 룩으로 자신감 있고 개성 있는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스모키 홀리데이 팔레트’ 2종은 베이스와 포인트, 하이라이터, 그라데이션 등으로 사용 가능한 6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를 담았다.
세 가지 컬러의 ‘스모키 홀리데이 네일즈’는 고급스러우면서 화려한 펄이 스모키 메이크업의 세련된 매력을 손끝까지 전해준다.
스타일에 맞게 한 가지 컬러나 두세 가지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해 활용한다. ‘시크 퍼플 컬러’를 손톱 전체에 바르고 골드 펄의 ‘스파클링 펄 네일’을 손톱 끝부분에 발라준 후 ‘블링블링 오로라 펄 코트’로 마무리하면 손쉽게 스모키 아트 네일이 완성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