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델하우스서 '핸드케어· 타로카드점' 이색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동부건설 매주 토 일요일 인천 '계양센트레빌 2차' 방문고객에 서비스

동부건설이 오는 19일(토)부터 인천 계양구 귤현동에 분양중인 ‘계양 센트레빌 2차’ 모델하우스에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계양 센트레빌 2차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리핀 핸드 케어를 진행 겨울철 트기 쉬운 손관리를 해주며,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운세를 미리 점칠 수 있는 타로카드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계양 센트레빌 2차 모델하우스 이벤트는 오는 19일 첫 이벤트를 시작으로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마다 진행된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지난 10월에는 매주 주말마다 케리커쳐와 네일아트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중 약 3,000여명이 계양 센트레빌 2차 모델하우스를 다녀가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번 이벤트는 계절과 시기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10월 이벤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동부건설 ‘계양 센트레빌 2차’(분양문의: 1577-1860)는 선착순 계약이 진행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시장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이코노믹 리뷰 비즈니스팀>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