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원2동 공영주차장, 새롭게 문 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지난 15일 오전 11시 이태원동 227-9에 위치한 이태원2동 공영주차장에서 증축 완공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태원2동 공영주차장 증축 및 보수공사’ 완료를 기념, 공사 시공사인 인본건설이 마련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오래전 지어진 철제 주차장이어 그동안 인근 주민들의 불편이 많았다"면서 "증축으로 주민 여러분들과 관광객들이 주차장을 이용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태원2동 공영주차장, 새롭게 문 열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이 이태원공영주차장 증축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AD


이태원2동 공영주차장은 지하 1, 지상 5층 규모 주차 시설로 그동안 인근 주민들의 소음 피해에 따른 민원과 주차면 확대에 대한 요구가 지속돼 왔다.


이에 따라 용산구는 기존 공영주차장 옆에 위치한 토지 99㎡를 매입, 주택을 철거한 후 주차면을 추가 건설했다.


이번 이태원2동 공영주차장 증축으로 인근 주택지역 주민들의 주차난은 물론 남산을 오고가는 내·외국인의 주차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와 원활한 교통 소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